30대 직장인의 4월초 간절기 데일리룩(퍼빗, 헤이즐모드, 온앤온)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 블로거 모지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따뜻해지고 꽃도 많이 피는데 어제는 또 아침부터 갑자기 쌀쌀해졌어요.출근하려고 나왔는데 겉옷을 교환하러 다시 들어갔어…매일 날씨 앱을 보는 편인데 환절기 날씨는 당황스러울 때가 많아요.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의 일상과 간절기 데일리룩을 공유해 봅니다.

쇼핑몰 퍼빗에서 구매한 쉐이딩 스커트입니다.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머메이드 핏이 매력입니다.

머메이드 스커트가 은근슬쩍 달라붙지 않는..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 데이트룩으로 입기도 좋고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출근룩으로도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봄느낌의 아서컬러도 갖고싶은데 옷장이 찢어져버려서 패스… 슈즈는 쇼핑몰 헤이즐모드로 구입한 스퀘어 플랫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의 플랫 슈즈

이날 건우 씨 옷도 잔머리가 없었어요.코듀로이 조끼 착장이 난쟁이 요정(?) 같네요.

코스 스퀘어 트레저 블로그 광교 갤러리아 코스 매장에 갔는데 살까 말까 200번 고민하다가 그만뒀어요.세일기간인데 할인대상도 아니었고, 무려 29만원…뚜아.. 예쁘기는 하지만 너무 무겁기도 합니다.

근데 스퀘어 토를 너무 많이 해서 TT 포스팅하면서 다시 봐도 예쁘고 또 사고 싶네요.그래도 29만원이니까…일단 참아볼게요!
!
wwww

근데 스퀘어 토를 너무 많이 해서 TT 포스팅하면서 다시 봐도 예쁘고 또 사고 싶네요.그래도 29만원이니까…일단 참아볼게요!
!
wwww

포에지덤 POESIEDAME 19SS 버킷햇을 하러 가기 위해 아무 모자나 쓴 것이었는데 지금 보니 모자가 전체적인 룩과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스티치 로고도 예쁘고 퀄리티도 훌륭한데 너무 깊어서 조금 불편해요. 자외선 차단에는 좋은데…아우터 컬러가 높으면 모자가 구부정해지는데 안그래도 잘 안보이는 모자가 더 안보여…그래도 모자가 별로 없어서 소중하게 쓰고 있어요.마스크랑 버킷햇 조합이면 무서운 거 없어요wwww

포에지덤 POESIEDAME 19SS 버킷햇을 하러 가기 위해 아무 모자나 쓴 것이었는데 지금 보니 모자가 전체적인 룩과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스티치 로고도 예쁘고 퀄리티도 훌륭한데 너무 깊어서 조금 불편해요. 자외선 차단에는 좋은데…아우터 컬러가 높으면 모자가 구부정해지는데 안그래도 잘 안보이는 모자가 더 안보여…그래도 모자가 별로 없어서 소중하게 쓰고 있어요.마스크랑 버킷햇 조합이면 무서운 거 없어요wwww온앤온 배색 카라 니트 가디건 NK1SD288 아울렛에서 보자마자 이건 내꺼야.. 근데 전시품밖에 없어서 온라인으로 구매했어요.저는 상체가 뚱뚱하고 어깨가 넓어 소재가 얇고 목이 벌어진 상의가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평소 카라니트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온앤온 브랜드 옷이 너무 좋은 제품들이 많아요.컬러와 디자인 모두 트렌디하게 선택하여 전체적인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가격이 비싸서 잘 살 수 없을 뿐이에요..온앤온 브랜드 옷이 너무 좋은 제품들이 많아요.컬러와 디자인 모두 트렌디하게 선택하여 전체적인 퀄리티도 훌륭합니다.

가격이 비싸서 잘 살 수 없을 뿐이에요..근처에서 마시는 룩 같은데 출근룩이에요.IT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의 장점입니다.

자유로운 복장!
바지는 지난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린 프롬 비기닝 모음 레트로 제품입니다.

코디하기도 쉽고 너무 편해서 요즘 내 교복 아이템!
프롬 비기닝 자체제작 데님들이 모인 MOREJEAN 착샷 리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모지입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보세쇼핑몰이 자체제작 브랜드를 하나 이상은 운영하고… blog.naver.com프롬 비기닝 자체제작 데님들이 모인 MOREJEAN 착샷 리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모지입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보세쇼핑몰이 자체제작 브랜드를 하나 이상은 운영하고… blog.naver.com프롬 비기닝 자체제작 데님들이 모인 MOREJEAN 착샷 리뷰 안녕하세요. 블로거 모지입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보세쇼핑몰이 자체제작 브랜드를 하나 이상은 운영하고… blog.naver.com회사가 환기가 안되서 답답해서 반팔에 니트조끼 조합으로 입어봤어요.4월인데 벌써 반팔 입는 게 이상했는지 청소부들이 “젊어서 추워져도 코로나도 안 걸린다”는 말을…(..저는 이제 걸려서 나았는데..?) 아무것도 안 할까봐 그냥 쑥스럽게 웃어넘겼다.

ㅎㅎㅎ이 니트 원피스도 쇼핑몰 헤이즐 모드에서 플랫 슈즈와 함께 구입한 제품입니다.

지금은 판매 중이 아닌 것 같습니다.

헤이즐 모드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쇼핑몰입니다.

사장님 스타일이 제 취향과 너무 잘 맞아서 인스타도 팔로우하고 지그재그글 찾고 그랬어요 ㅎㅎ 자체제작도 좋고 셀렉션도 퀄리티 좋았어요.특히 페플럼 블라우스를 몇 벌 구입했네요.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헤이즐 모드에서 구입한 옷들을 모아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이 니트원피스 핏이 정말 이뻐서 자주 입고싶은데..도톰한 니트인데 감스가 어울리지 않아 간절기에 잠깐 입을 수 있는 아쉬운 원피스입니다.

넥라인이 너무 깊어 출근룩으로도 부담스럽습니다.

금방 더워져서 못 입을 것 같아서 요즘 밖에 산책 갈 때 입어봤어요.www이 니트원피스 핏이 정말 이뻐서 자주 입고싶은데..도톰한 니트인데 감스가 어울리지 않아 간절기에 잠깐 입을 수 있는 아쉬운 원피스입니다.

넥라인이 너무 깊어 출근룩으로도 부담스럽습니다.

금방 더워져서 못 입을 것 같아서 요즘 밖에 산책 갈 때 입어봤어요.www날씨가 정말 좋았던 주말이었네요.동네를 한 바퀴 돌면서 꽃도 구경하고 카페에 들러 커피와 디저트도 포장해 간 날입니다.

자주 먹는 일상도 공유해볼게요!
사진 모아보니 왜 살이 안빠지는지 금방 납득이 되네요.www자주 먹는 일상도 공유해볼게요!
사진 모아보니 왜 살이 안빠지는지 금방 납득이 되네요.www광교 갤러리아 돈이치에서 주문한 스테이크 플레이트와 돈코츠 라면입니다.

두 메뉴 모두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메뉴가 바로 나온 것도 좋았고요.건우 씨가 회사에서 준 한우를 택배로 보내주셔서 집에서 열심히 구워 먹었어요.저는 이런 선물이 하나도 없는 회사에 다니고 있어서 건우씨 회사가 너무 부러워요.처음 입사했을 때는 부모님이 무슨 회사에 명절 보너스나 선물도 없냐고 하셔서 정말 부끄러웠던 기억이 납니다.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건우 씨가 회사에서 준 한우를 택배로 보내주셔서 집에서 열심히 구워 먹었어요.저는 이런 선물이 하나도 없는 회사에 다니고 있어서 건우씨 회사가 너무 부러워요.처음 입사했을 때는 부모님이 무슨 회사에 명절 보너스나 선물도 없냐고 하셔서 정말 부끄러웠던 기억이 납니다.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 눈물)대전 스톤골에 위치한 칼국수집 “동주기네” 비오는 주말에 칼국수와 파전을 먹으러 왔습니다.

양도 정말 많고 맛있었어요!
(파전이 너무 많이 남아서 포장해 왔을 정도로) 특히 수제라는 겉절이 예술이었죠.대전을 빵의 도시로 아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대전은 칼국수의 도시예요. wwww요즘 새로 생긴 배달파스타집 도로시파스타로 매운 도로시크림파스타 주문해봤어요!
완전 맛있어!
모닝빵이랑 같이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돼지고기 탄수화물 파리데이를 보냈네요.요즘 새로 생긴 배달파스타집 도로시파스타로 매운 도로시크림파스타 주문해봤어요!
완전 맛있어!
모닝빵이랑 같이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돼지고기 탄수화물 파리데이를 보냈네요.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