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토체스 마술사 데퀴뇽 사용법, 3성 념은 강력합니다!

#롤트체스의마법사덱 #롤체마법사덱 #롤체념덱 #제국주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법사 념념덱에서 1등을 해서 가져온 모계입니다:)

확실히 이번 패치에서 용에게 힘을 준 것 같네요. 용덱을 사용하는 것이 그렇지 않은 것보다 강력합니다. 특히 기존 용무가 아닌 우물우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데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 일지를 보면서 운영법을 함께 확인해 봅시다.

일단 챔프 배치부터 보세요! 심볼 없이 진행할 수 있는 마법사 데크이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용제국주의자들이 증강으로 부상하여 바로잡았습니다. 이 증강이 마법사의 념덱에 완전히 효도적인 증강입니다.꼭 잡아주세요! 해당 데크가 아니더라도 용을 한 마리만 운영한다면 무조건 잡아야 하는 증강입니다. 강추!

레벨 5에 코어 챔프의 잼잼이 뜬 뒤로는 계속 연승했습니다. 물론 그 전에는 너무 힘들었어요. 고밸류 데크의 단점이지만 이겨내겠습니다. 다음에는 고밸류 운영 시 초반을 견디는 방법에 대해 깊이 있게 다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물우물 아이템은 무조건 매너 아이템 주세요. 매너템 2개의 마법 아이템을 하나 더 넣어서 딜을 더 높여주세요. 사실 이것도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지네요. 마법공속 아이템을 넣어도 된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마지막 증강은 특별히 끌리는 데크가 없었기 때문에 도둑 장갑 증강을 선택했습니다. 새로고침해서 괜히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도둑장갑을 골랐어요(웃음)

념념을 3성만 찍으면 이길 것 같은데 잘 안 됐어요. 너무 슬펐어요. 제발 제발 손 꼭 잡으면서 소원을 담아서… 하나만 나와, 제발, 제발!

간절하게 이루어집니다^^ 드디어 별 3개를 만들었습니다. 양념은 비교적 수준이 낮을 때부터 나오기 때문에 별 3개를 따기에 비교적 쉬울 것입니다. 눈물 감동

공속이 조금 부족한 것 같아 마지막 초밥집에서 지크의 전령을 주워 옆 배드에게 전달했고 기본 구성은 위와 같이 배치했습니다. 럭스에 아그로를 당기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상대와 대결하는 것을 확인해보니 릴리아가 전진하면서 냠냠이가 점점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그래서 하이머딩거를 앞에 배치해서 념이 앞으로 나오지 않게 막아줬어요. 이렇게 적절하게 조절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운영의 차이가 나타나는 부분이죠? 간격에서 나오는 바이브✌

언제 봐도 기분 좋은 1등창을 마지막으로 저는 가보겠습니다. 다른 갑판에서 만나요! 그럼 즐거운 롤체 되세요. 푸하하!!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